박원욱병원

부울경 척추 관절 중심 병원

인사말

박원욱병원은 검사부터 치료까지 진심을 다합니다.

박원욱병원은 척추 및 관절 중심 병원으로 정형외과(척추 및 관절), 신경외과(척추 및 중추신경계), 신경과(중추신경계, 뇌졸중, 파킨슨병 및 말초신경 질환),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척추 관절 위주의 진료를 표방하고 2011년 12월에 개원하였습니다.

박원욱 병원은 척추의 관절 중심 병원으로 척추, 관절 전문의사 4명과 내과, 신경과, 마취통증의학과(2명), 영상의학과 등 9명의 의료진이 있으며 2013년부터 척추 및 관절 의료진을 보강하였습니다. 박원욱병원은 척추 및 관절 중심 병원으로 정형외과(척추 및 관절), 신경외과(척추 및 중추신경계), 신경과(중추신경계, 뇌졸중, 파킨슨병 및 말초신경 질환), 영상의학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척추 관절 위주의 진료를 표방하고 2011년 12월에 개원하였습니다.
현재 부산시 건강관리협회 척추측만증 학교 검진 자문의 (10년 이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부산지부 척추전문 심사의원(10년 이상)을 맡아 오면서 부산의 척추 영역 발전에 이바지 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부산시 건강관리협회 척추측만증 학교 검진 자문의 (10년 이상), 대한 척추외과학회 부울경 지회장, 부울경 척추병원협의회장 등을 맡고 있으며 그 외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부산지부 척추전문 심사의원(12년)을 역임하면서 부울경 지역의 척추 영역 발전에 이바지했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장 박원욱